이용약관
마피아 티비의 이용약관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.
  • 제1장 총칙
    • 제 1조(목적)
      이 약관은 주식회사 펀타일 (이하 "회사"라 합니다)이 제공하는 서비스(이용고객 또는 회원이 PC, 멀티미디어 모바일 등의 각종 디지털기기-휴대단말기(스마트폰, 태블릿)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, 또는 프로그램을 통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서비스를 의미합니다.)와 관련하여, 회사와 이용고객(또는 회원)간에 서비스 이용조건 및 절차, 회사와 이용고객간의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.
    • 제 2조(약관의 효력과 변경)
      • 이 약관은 ”회사”가 제공하는 모든 인터넷서비스에 게시하여 공시합니다.
        "회사"는 "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", "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" (이하 “정보통신망법”이라고 합니다) 등 관련법에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, 회사는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에 변경된 약관의 내용과 시행일을 정하여, 그 시행일로부터 최소7일 (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) 이전부터 시행일 후 상당한 기간 동안 공지하고, 기존 이용자에게는 변경된 약관, 적용일자 및 변경사유(변경될 내용 중 중요사항에 대한 설명을 포함)를 전자우편주소 또는 문자 메시지 등으로 발송합니다. 변경된 약관은 공시하거나 고지한 시행일로부터 효력이 발생합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변경된 약관에 대해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, 시행일로부터 10일(이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인 경우에는 30일) 내에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절의 의사를 표시하지 않았을 때에는 본 약관의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      • 본 약관에서 규정된 내용이 개별 서비스 약관에서 정한 이용 규정과 충돌하는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약관의 규정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.
    • 제 3조(약관의 적용)
     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별도의 세부 약관, 상관행, 회사의 공지, 이용안내, 관계법령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.
  •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
    • 제 4조(서비스의 구분)
      • "회사"가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"서비스"는 무료서비스, 유료서비스 등으로 구분합니다.
      • 무료서비스, 유료서비스 등의 종류와 이용방법 등은 이 약관 및 "회사"가 공지 또는 이용안내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.
      • 서비스 이용등급은 콘텐츠 초기 화면에 표시된 이용등급정보에 따르며, "회사"는 이용자에 대하여 "청소년보호법" 등에 따른 등급 및 연령 준수를 위해 이용제한이나 등급별 제한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5조(이용계약의 성립 및 체결단위)
      •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한 "회사"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.
      • 이용계약은 아이디 단위로 체결합니다.
      • "서비스"의 대량이용 등 특별한 "서비스" 이용에 관한 계약은 별도의 계약으로 합니다.
      • 회원이 유료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은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권장사양정보에 따릅니다.
    • 제 6조(이용신청)
      • 이용자가 "서비스"의 이용을 원할 경우 인터넷 접속 등의 방식으로 "회사"가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입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이 약관의 주요 내용을 이용자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이용자가 전항의 고지 하단에 있는, 동의 버튼을 클릭하거나 또는 체크박스에 체크하고 이용신청을 하는 것은 이 약관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.
      • 이용신청은 이용자 자신의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본인확인 방법을 통하여 서비스 이용신청을 하여야 하며, 본인명의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.
      • 타인의 정보(아이핀 및 휴대폰정보 등)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이용자의 허위계정은 서비스 이용이 정지됩니다.
      • 이용자가 미성년자 또는 피후견인인 경우는 법정대리인(친권자, 후견인 등)의 동의를 받아 이용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전항의 경우는 동의서를 첨부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.
    • 제 7조(이용신청의 승낙)
      • "회사"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에 대하여 업무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지체 없이 이용신청을 승낙합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신청을 승낙하는 때에는 다음 각호의 사항을 이용자에게 "서비스"를 통하거나, 전자우편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아이디
        • 2.
          이용자의 권익보호 및 의무 등에 관한 사항
        • 3.
          기타 이용자가 "서비스" 이용 時 알아야 할 사항
    • 제 8조(이용신청에 대한 불승낙과 승낙의 보류)
      • "회사"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아니 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제6조 또는 제12조 제6항을 위반한 경우
        • 2.
          허위의 신청이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한 경우
        • 3.
          이용자가 회사에 납부하여야 할 요금등을 납부하지 않은 경우
        • 4.
          기타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
      • "회사"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는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
        • 2.
          "서비스"에 장애가 있는 경우
      • “회사”는 “이용신청고객”이 미성년자 또는 피후견인인 경우는 법정대리인(친권자, 후견인 등)의 동의 없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9조(아이디 부여등)
      • "회사"는 원칙적으로 이용자가 신청한대로 아이디를 부여합니다.
      • 아이디는 변경할 수 없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    • 아이디 또는 닉네임이 제12조 제6항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"회사"는 해당 이용자에 대한 "서비스" 제공을 중단하고, 새로운 아이디 또는 닉네임으로 이용신청 할 것을 권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아이디가 이용고객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
        • 2.
         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공서양속을 해치는 경우
        • 3.
          기타 이용고객의 보호를 위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  •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
    • 제 10조(회사의 의무)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자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. 다만,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우편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"서비스"의 제공을 위하여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하며, 다음 각 호의 사유 발생 시 부득이한 경우 예고 없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제공을 일시 중지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그 사유 및 중지 기간 등을 이용자에게 지체 없이 사후 공지합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회사가 긴급한 시스템 점검, 증설, 교체, 시설의 보수 또는 공사를 하기 위하여 부득이한 경우
        • 2.
          새로운 서비스 시스템으로의 교체 등을 위하여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
        • 3.
          시스템 또는 기타 서비스 설비의 장애, 유무선 Network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할 경우
        • 4.
          천재지변, 국가비상사태, 정전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경우
      • "회사"는 이용계약의 체결,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이용자와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이용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.
      • “회사”는 대표자의 성명, 상호, 주소, 전화번호, 모사전송번호(FAX), 통신판매업 신고번호, 이용약관,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.
    • 제 11조(개인정보보호)
      "회사"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, 정보통신망법, 개인정보보호법, 전기통신사업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.
      "회사"는 개인정보보호방침을 통하여 이용자가 제공하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.
    • 제 12조(이용자의 의무)
      • 이용자는 회원가입을 통해 이용신청을 할 경우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합니다. 이용자가 허위,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한 경우 회사에 대하여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, 회사는 이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,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또한 이용자는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,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청소년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준수하여야 합니다. 이용자는 청소년 보호법 등 관계 법령을 위반한 경우는 해당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게 됩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주소, 연락처, 전자우편 주소 등 이용계약 사항이 변경된 경우에 즉시 온라인 상에서 이를 수정해야 합니다. 수정을 하지 않거나 수정 지연으로 발생되는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서비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직접 관리해야 합니다. 이용자의 관리 소홀로 발생한 문제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      • 이용자가 아이디, 닉네임, 기타 서비스 내에서 사용되는 명칭 등의 선정 시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사용하여서는 안됩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공식 운영자를 사칭하거나 유사한 명칭을 사용하여 다른 이용자에게 혼란을 초래하는 행위
        • 2.
          선정적이고 음란한 내용이 포함된 명칭의 사용
        • 3.
          제3자의 상표권, 저작권 등의 권리를 침해할 가능성이 있는 명칭의 사용
        • 4.
          비어, 속어라고 판단되거나 반사회적이고 공서양속을 해치는 내용이 포함된 명칭의 사용
        • 5.
          주민등록번호, 전화번호 등 개인정보 유출 또는 사생활 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
        • 6.
          관계법령에 저촉되거나 기타 이용자의 보호를 위한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
      •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 권한, 기타 이용 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매도, 증여할 수 없으며 무형자산을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.
      • 이용자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본래의 이용목적 이외의 용도로 사용해서는 안됩니다. 이용자는 아래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, 이에 해당되는 행위를 할 경우에는 본 약관 및 각 서비스 별로 공지하는 운영정책에 따라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정의 삭제, 수사기관의 고발 조치 등 적법한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회원 가입 또는 변경 시 개인정보에 허위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
        • 2.
          타인의 개인 정보를 도용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
        • 3.
          이용자의 아이디 등 사이버 자산을 타인과 매매하는 행위
        • 4.
          회사의 운영진 또는 직원을 사칭하는 행위
        • 5.
          회사 프로그램 상의 버그를 악용하는 행위
        • 6.
         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하는 행위
        • 7.
         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다른 이용자에게 고통, 피해,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
        • 8.
          회사로부터 승인 받지 아니하고 각 서비스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, 서버를 해킹하거나 또는 웹사이트의 일부분을 변경하는 행위, 또는 이러한 목적으로 개발, 유포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거나 이의 사용을 장려 또는 광고하는 행위
        • 9.
          시청 또는 광고 조회수 조작, 기타 부정한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
        • 10.
          회사 또는 다른 이용자의 게시물, 영상 기타 광고의 전송을 방해하거나 훼손, 삭제하는 행위
        • 11.
        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
        • 12.
         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,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
        • 13.
          타인의 저작권, 상표권, 특허권 등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
        • 14.
          회사의 허가 없이 소프트웨어 또는 하드웨어를 이용하여 서비스의 내용에 권한 없이 관여하는 소프트웨어 혹은 하드웨어를 사용, 배포하거나 사용을 장려하거나 이에 대한 광고를 하는 행위
        • 15.
        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프로그램의 이용방식, 기획의도를 변경하거나 서비스에 비정상적으로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일체의 행위
        • 16.
         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,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,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
        • 17.
        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하거나 음란한 내용의 정보, 문장, 도형, 음향, 동영상 또는 불법 복제된 소프트웨어를 전송, 게시,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등 불법적인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는 행위
        • 18.
          결제기관을 속여 부정한 방법으로 결제하거나 지불거절(chargeback)을 악용하여 정당한 이유 없이 유료서비스를 구매하거나 환불하는 경우
        • 19.
          정당한 후원의 목적 외에 자금을 제공 또는 융통하기 위해 휴대폰이나 상품권 등을 통해 유료서비스를 이용, 결제, 구매, 환전, 환불하는 행위. 이를 돕거나 권유, 알선, 중개 기타 광고하는 행위
        • 20.
          방송통신위원회로부터 이용제한 심의, 의결을 받은 경우
        • 21.
         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 하는 행위 및 기타 관계 법령에 위배되는 행위
  • 제4장 서비스의 제한, 정지 등
    • 제 13조(서비스의 제한 등)
      • "회사"는 전시, 사변,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가 발생하거나 발생할 우려가 있는 경우와 전기통신사업법에 의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는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무료서비스는 전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, "회사"의 경영정책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가 제한되거나 중지될 수 있으며, 유료로 전환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"서비스"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정지하는 때와 무료서비스를 유료로 전환하는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, 예정일시 등을 지체 없이 이용자에게 알려야 합니다.
      • 회사는 최종 사용일로부터 연속하여 1년 동안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경우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개인정보가 파기되는 사실, 기간 만료일 및 파기되는 개인정보의 항목 등을 이용자에게 본 약관 제16조 제1항의 방법으로 알린 후 회원정보를 영구적으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. 단, 유료결제 상품을 보유 하고 있을 경우 삭제 대상에서 제외 되며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.
    • 제 14조(서비스의 제공중단, 이용제한 등)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자가 유료서비스의 요금등을 지정한 기일로부터 1개월 이상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부 또는 일부의 서비스제공을 중단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“회사”는 이용고객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고객의 서비스 이용을 일부 또는 전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제13조 제3항, 제4항, 제5항의 규정에 의한 각 의무를 이행하지 않는 경우
        • 2.
         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여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하는 경우
        • 3.
         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정보, 전자우편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
        • 4.
         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의 파괴를 유발하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
        • 5.
         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
        • 6.
          방송통신심의위원회로부터 이용제한 요구 대상인 경우
        • 7.
          선거관리위원회의 유권해석 상의 불법선거운동을 하는 경우
        • 8.
          다른 이용고객의 아이디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
        • 9.
          전기통신관련법령등을 위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
      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고객의 이용을 제한하는 경우, 제한의 종류 및 기간 등 구체적인 기준은 “회사”의 공지, 이용안내 등에서 별도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.
    • 제 15조(이용자의 사망시 게시물 및 아이템의 처리)
      • 이용고객의 다른 의사표시가 없으면, 이용고객의 사망 시 회사는 마피아티피 계정에서 보유하는 모든 컨텐츠의 귀속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,회사는 이용고객의 개인정보가 포함된 컨텐츠의 경우 「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」 등 관련 법률상 개인정보 처리 조항에 따라 처리합니다.
      • 이용고객은 이용기간 중 회사에 대하여 [서비스 관리자에 대한 이메일을 통해] 이용고객의 사망 시 상속 가능한 컨텐츠에 대하여 이전을 선택할 수 있고, 이전을 희망할 경우 이전 받을 양수인의 인적사항을 기재하여 이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회사는 이용자가 컨텐츠 처리 방법을 지정한 경우, 이용자의 사망 시 그 방법에 따라 컨텐츠를 처리합니다
    • 제 16조(이용제한 및 해제절차)
      • "회사"가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때에는 그 사유,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전화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해당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. 다만, 법률에서 별도로 정하는 경우 또는 긴급하게 이용을 제한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.
      •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자의 부당행위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었음이 입증된 경우에는 이용자가 이용중인 유료 서비스에 대한 이용기간을 정지된 기간만큼 연장해주도록 합니다.
    • 제 17조(서비스의 해제, 해지 등)
      •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본인이 직접 “회사”의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하거나 서면 또는 전화의 방법으로 “회사”에 신청하여야 합니다.
      • “회사”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해지신청이 접수되면 지체 없이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합니다.
      • “회사”는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지조치 7일전까지 그 뜻을 이용자에게 통지하여 의견을 진술할 기회를 주어야 합니다. 다만, 다음 각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즉시 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이용자가 관련 법령 또는 약관 기타 서비스 취지에 반하는 중대한 위법, 부정행위를 한 경우
        • 2.
          타인명의 이용신청 또는 허위의 이용신청, 허위서류를 첨부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
        • 3.
          이용자가 명백히 약관상 의무이행을 거절하는 의사를 표시하거나 즉시 탈퇴처리에 동의한 경우
      • “회사”는 해지된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해지 후 일정기간 동안에는 불승낙을 할 수 있습니다
      • “회사”는 계약이 해지된 이용자가 "서비스"에 제공하거나, 보관중인 자료 및 제공한 개인정보를 삭제하고,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
  • 제5장 손해배상
    • 제 18조(손해배상)
      • "회사"는 무료서비스의 장애, 제공 중단, 보관된 자료 멸실 또는 삭제, 변조 등으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않습니다. 다만, 회사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는 제외합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"회사"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경우 유료 서비스 이용자에게는 공정거래위원회가 고시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보상합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"콘텐츠"의 하자, 이용중지 또는 장애 등에 의하여 발생한 "이용자"의 손해에 대하여 보상 또는 배상합니다.
      • 제3항에 따른 손해배상 등의 방법 및 절차는 "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"에 따라 처리하며, 기타 손해배상의 방법, 절차 등은 관계법령에 따릅니다.
  • 제6장 자료의 저장, 관리 등
    • 제 19조(면책)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자가 "회사"의 "서비스" 제공으로부터 기대되는 이익을 얻지 못한 데 대하여 책임이 없습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제3자가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이 없습니다.
      • "회사"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"서비스"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는 개입할 의무도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.
    • 제 20조(자료의 저장)
      "회사"는 이용자가 제공하는 정보, 자료에 대하여 회사의 공지,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일정한 게재기한 및 용량을 정할 수 있습니다.
    • 제 21조(공개 게시물 등의 관리)
      • "회사"는 건전한 통신문화정착과 효율적 서비스 운영을 위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공개 게시물 및 자료의 게시중단, 삭제, 이동, 등록거부 하는 등(이하 “삭제 등”이라고 합니다)의 필요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게시물 및 자료의 삭제 등에 대하여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. 회사가 삭제 등을 하는 경우에는 제15조 제1항의 절차를 준용합니다.
        • 1.
          타인의 법률상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와 관련된 것으로 추정되는 게시물, 자료로서, 이해당사자의 삭제 등 요청이 있거나, 회사가 피소, 고발될 수 있는 사유를 제공하는 게시물, 자료
        • 2.
          서비스에 위해를 가할 소지가 있는 바이러스 등이 포함된 게시물, 자료
        • 3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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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• 라.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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